브랜딩 / 광고대행사 - [마티니] 광고 디자인 / 정규직 채용정보 (~ 상시 채용)

마티니 |  martinee.io

브랜딩 / 광고대행사


 


 모집분야 및 근무조건 

광고 디자인 / 정규직




 업무내용 

- 디지털 매체 광고 소재 및 페이지 제작(이미지 필수, 영상 우대)

- 미디어 : Google, Meta, Naver, Kakao, Moloco 등 디지털 매체와 버티컬 매체, 네트워크 매체 등

- 퍼포먼스, CRM 마케팅 데이터에 기반을 둔소재 제작

- 고객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소재 구상

- 마티니 자체 브랜딩 콘텐츠 제작(홈페이지, 오프라인 행사 관련 등)

- 유관부서(기획 및 운영 조직)와의 커뮤니케이션




 지원자격 및 필요역량 

경력(1년 이상) / 학력 무관

*포트폴리오 제출 시, PDF 형식으로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필요역량)

- 타 부서 동료와 유연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분

- 서비스 특성, 타겟과 매체에 맞는 유연한 콘텐츠 제작 능력이 있으신 분

- 주도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 Photoshop, Illustrator 등 그래픽 디자인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데이터에 대한 이해 능력과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광고대행사 디자이너로서 2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본인의 디자인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설득할 수 있는 분

- 모션 그래픽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Adobe After Effects, Premier 등)




 지원기간 

~ 상시 채용




 참고사항 

마티니는 'Marketing Intelligence People'의 약자로 파트너사의 웹/앱 서비스 성장에 필요한 Growth, CRM, Performance Marketing

풀 스택의 기술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 광고대행사입니다.


현재 유니콘 스케일의 스타트업들의 등장과 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속에서

마티니는 디지털 마케팅 생태계 내 최정예 시니어들이 모여 시장에서 통합하기 어려운 Growth, CRM, Performance Marketing을

&로 묶어 개별적 운영이 아닌 통합적인 IMC를 구현합니다.


협업한 파트너사로는 LG전자, 신한라이프, 아이들나라(LG U+), 샌드박스, 프라이머, 머스트잇, 버거킹, 한샘, 오늘의집 등이 있습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사전 설문지→1차 면접→최종 면접→처우 협의→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됩니다.


클라이언트 및 프로젝트에 따라 협업하여 일반적인 대행사나 인하우스 마케팅팀과는 다른 성과를 도출하며 배우고 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티니에서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날 광고 디자이너를 바라보는 학생분들은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Click : 채용정보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