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디자인나스 견학기'
- 디자인나스에 특별한 손님분들이 오셨는데,
- 프랑스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회사인 데카트론에서 한국의 예비 디자이너 분들을 만나고자 먼 프랑스에서 오셨습니다.
- 이번 방문은 디자인나스의 작품을 보고 교육방식과 커리큘럼에 대해 견학을 신청해주셨다고 합니다^^
- -
- 10월 10일 프랑스에서 출발 10월 13일 금요일 오전 10시 디자인나스 홍대점에 방문하여 하루 동안 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 프랑스에서 오는 만큼 디자인나스도 견학 준비에 최선을 다했어요~ 유럽에서도 디자인나스의 작품이 어느 정도 알려졌다는 현지 소식에 어깨가 으쓱^^
- 총 7명의 디자이너 분들이 견학을 위해 방문하였으며 【 수업 커리큘럼과 교육방식, 클래스 소수 구성 방식, 그리고 인터렉션 이론 】 에 대해 관심을 보였습니다.
- 또한 디자인나스의 학생들에게 무척 관심을 많이 보였으며, 프랑스에 있는 본사로의 직접 고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대화는 2명의 통역사를 통해 이루어져 의사소통에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여러분들은 언어와 예술, 전반적인 흐름이 아시아를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는 현실을 체감하고 계신가요?
- 예전에는 유명한 디자인 강국 하면 유럽이나 미국을 생각했지만, 현재는 아시아 중 특히 한국 디자이너들의 활약이 대단하죠!!
- 평소에 한국의 디자이너들은 어떠한 교육을 통해 훌륭한 디자이너가 많이 나오는지 궁금했다고 하는데요!
- 디자인나스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를 접하면서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 디자인나스 소개를 시작으로 학생들이 진행했던 작업들을 보여드렸습니다
- 학생들의 작품이라고 믿기 어렵다고 하셨는데, 이 퀄리티가 나오기까지 여러분들의 수많은 과제와 노력이 있기에 가능한 거겠죠?
- 디자인을 배울수 있는 학교나, 수많은 아카데미 중에 디자인나스에 오셨다는 것은
- 그 만큼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와 학생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