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 에이전시 - [듀오톤] UI 디자인 / 정규직 채용정보 (~ 상시 채용)

듀오톤 |  duotone.io

브랜딩 / 에이전시




 모집분야 및 근무조건 

UI 디자인 / 정규직




 업무내용 

- 서비스 전반에 대한 Web과 App의 기능을 이해하고 UI를 설계하거나, 화면 별 Flow 설계

- UI Prototype 제작, 서비스 화면별 일관성 및 사용성 위한 Common Guide(Pattern) 디자인

-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 및 PM, PL과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발휘




 지원자격 및 필요역량 

신입, 경력 무관 / 학력 무관

*UI 디자이너의 경우, 결과물의 시각적 완성도보다는 인터페이스 요소들의 일관성, 효율적인 사용성을 고려한 배치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업을 위한 체계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설계도 중요한 요소로 판단하고 있기에, Sketch, Figma에서 작업한 파일을 제출해 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필요역량)

- 경력 지원자의 경우, 2년 차 이상을 권장




 우대사항 

- 디자인 시스템에서 Library, UI 컴포넌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Web, App 등에서 유저 인터페이스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고 실제 구축 디자인을 진행해 본 적 있으신 분

- 서비스의 플로우 및 기능별 시퀀스 설계, Information Architecture 설계, 페이지 및 기능 기반 페이지 리스트 작성이 가능한 분

- 경력직의 경우, PL/PM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어나 외국에 강점이 있으신 분




 지원기간 

~ 상시 채용




 참고사항 

프로덕트 디자인 에이전시 듀오톤은 내일의 디지털 프로덕트를 위한 전략과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디자인 시스템을 설계하는 에이전시입니다.


듀오톤의 디자이너, Salmon들은 프로젝트에서 프로덕트 오너쉽을 가지고 협업합니다.

다양한 관점으로 사용자의 문제에 공감하고, 완성도 높고 균형 잡힌 디자인 결과물을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단편적인 디자인이 아닌 솔루션으로서의 문제 해결이 가능한 디자인을 도출합니다.


그중 듀오톤의 UI 디자이너는 UX 전략을 바탕으로, 사용자 접점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하고 시각화하는 영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X 디자이너와의 차이점은 CX 디자이너가 UX 메시지를 시각화 요소를 통한 주로 콘텐츠 디자인 영역에서 전달하는 것에 집중하는 반면,

UI 디자이너들은 이를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들을 통해 구현하고 전달하는 역할에 좀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1차 인터뷰→2차 인터뷰→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됩니다.


목표를 가지고 자유롭게 물음을 던지고, 함께 생각을 공유하며 배우는 듀오톤.

저희 디자인나스 학생분들도 여럿 입사한 에이전시입니다. 신입도 지원 가능하기에,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Click : 채용정보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