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기업 - [미미박스] 콘텐츠 디자인 / 정규직 채용정보 (~ 채용시 마감)

미미박스 memebox.com

뷰티 / 기업




 모집분야 및 근무조건 

콘텐츠 디자인 / 정규직




 업무내용 

-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웹디자인

-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채널 제품 상세 페이지, 프로모션, 광고 디자인

- 브랜딩 시스템, 비주얼 에셋 개발/관리

- 웹사이트 UI/UX 기획 및 개선




 지원자격 및 필요역량 

신입, 경력 무관 / 대졸 이상

*포트폴리오 제출 시, PDF 형식 또는 링크로 제출 바랍니다. 화장품 및 소비재 산업 관련 프로젝트 필수로, 그 외 프로젝트는 중요도 순으로 선택합니다.

(주요 그래픽, 비디오 콘텐츠 결과물 및 그에 대한 성과 분석 포함)



필요역량)

- 화장품 등 소비재 관련 웹디자인에 대한 관심/경험

- 뷰티 콘텐츠 디자인 및 SNS 트렌드(고객이 반응하는 콘텐츠, 워딩 등)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

- 구매 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해본 경험

- 디자인 툴 활용 역량(Photoshop, Illustration 등)

-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사항 

- 화장품 등 소비재 관련 웹디자인 경력(브랜드, 이커머스, 에이전시 등)

- 다양한 디자인 또는 업무 협업 툴 활용 가능자 (Figma, Aftereffects, Premeier 등)

- 영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지원기간 

~ 채용시 마감




 참고사항 

2012년 subscription commerce 사업으로 탄생한 미미박스는 4백만 명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미미박스 플랫폼 사업을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컴퍼니 MBX로 성장했습니다.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지속하며 뷰티산업의 변화를 리딩하고 있는 기업으로.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KAJA NOONI, I DEW CARE 등 K-뷰티를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더 큰 가능성과 기회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제전형→인터뷰 전형(1~3차)→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됩니다.

인터뷰 전형은 실무역량, 성과부분을 중점으로 미미박스 컬쳐핏과 가능성을 확인해보는 시간입니다.


한국의 치열한 글로벌 마켓에서 K-뷰티 세계화에 도전할 학생분들은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Click : 채용정보 자세히 보러가기